community

커뮤니티

말씀을 믿고, 말씀을 따라 살고, 말씀을 전하는 성도의 삶

우리의 사귐은 아버지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더불어 누림이라 (요일1:3)

사역안내

대흥교회 웹사이트 새롭게 런칭!

2019-02-22

대흥교회 웹사이트가 새롭게 런칭되었다.

웹사이트는 시원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함께 대흥교회의 비전과 사역들을 잘 보여주는 사이트 구성으로 젊고 열정이 넘치는 대흥교회를 드러내기에 부족함이 없었다.

2019년 한해 큰 부흥을 소망하며 가는 가운데, 대흥교회는 온라인, 모바일 사역에서 가장 앞서가는 교회로 가는 첫발을 내디딘 것이다.

사이트에는 대흥교회의 세분화된 사역영역과 함께 교회의 비전, 그리고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. 교회소개와 함께 태양이 떠오르는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‘Following Jesus’ , ‘Great Commission’ , ‘Your Kingdom Come’ 라고 소개 된 대흥교회의 비전은 교회 모든 성도들의 소망을 한눈에 보여주었고, 10개 영역으로 나뉜 전문사역 소개와 부서별 모임 및 언어별 예배 안내는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화 된 교회사역을 자세히 알 수 있게 해주었다.

온라인 사역의 확장을 염두에 두고 웹사이트 제작에 심혈을 기울여 대흥교회는 말씀과 소식등을 성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, 모바일 버전도 함께 제작해 형식적인 사이트를 넘어 선교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.